화이트데이 PC 한정판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osted by IVY Computer
2017. 8. 20. 20:54 카테고리 없음


오는 8월22일 PC와 PlayStation4(PS4)용으로 발매되는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이름의미궁' 한정판 정보와 판매 일정이 공개됐다. 로이게임즈가 손노리로 사명을 변경하며 부활한 '손노리 카드'와 캐릭터 피규어가 관심을 모은다.

손노리(대표 이원술)는 4일 '화이트데이' 한정판 정보 및 가격. 판매 일정 등을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게임 본편 외에도 다양한 실물 특전과 DLC 의상 특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캐릭터 피규어'와 'OST CD' 등 풍성한 특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8만8000원의 가격에 오는 8월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피규어가 동봉된 한정판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 게이머들에게만 판매된다.



----------------------------------------------------------------------------------------------------------------


이번에 나오는 화이트데이 PC와 PS4에 출시하는 한정판에는 손노리 카드와 캐릭터 피규어가 동봉된다고 합니다.




한정판 피규어의 모습립니다.


이피규어는 일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켈베로스 프로젝트"에서 원형제작을 담당하여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번 화이트데이 한정판에는 14트랙의 OST를 다음 CD와 아크시스템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병제작한 "블레이 블루 콜라보레이션 의상" 과 히로인 4명의 '패션교복세트와' 마지막으로 고유의 일렬번호가 찍혀 있어 소장가치가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자세한내용은 화이트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트 데이 공식홈페이지 손노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