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패드6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1차펌웨어)

Posted by IVY Computer
2017. 2. 19. 12:51 IT기기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오늘은 이투스패드6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전원 안들어옴 / 기기 부팅 불가 / 시스템 오류 증상이 있으신분들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됩니다. (이어폰 노이즈는 해결이 안되는 듯 합니다.)




1.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다.


이투스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 : http://www.etoos.com/customer/faq_r.asp?COSL_LCLASS=CS06&idx=20948690


바로 다운로드 : http://file.etoos.com/premiumclass/ETOOSPAD6_펌웨어_PC연결방식_20161028.zip




위링크로 접속후에 펌웨어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OR


바로 다운로드에 있는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펌웨어 업그레이드 진행시 기기가 공장초기화 (로우포맷) 됩니다.


기기내에 있는 파일들은 백업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펌웨어 안에 있는 USB드라이버를 설치해주세요.





펌웨어 파일내에 있는 Release_DriverAssitant 폴더를 클릭해줍니다.





Release_DriverAssitant 폴더내에 있는 DriverInstall 파일을 클릭후 Install Driver를 누르셔서 USB드라이버를 설치해줍니다.




USB드라이버가 설치가 되면 다음과 같이 Install driver ok라고 뜹니다.





3.BatchTool 폴더내에 있는 RKBatchTool 프로그램 실행하기







BatchTool폴더내에 있는 RKBatchTool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줍니다.




4.RKBatchTool을 통해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RKBatchTool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그후 이투스패드6의 전원을 끈상태에서 볼륨(+)버튼을 누르면서 컴퓨터에 연결하면 다음과 같이 연결된 기기에 초록색 불이 드러옵니다.


(전원 OFF상태에서 볼륨(+)키를 누르면서 USB에 연결하셔야 합니다.)



기기가 연결되었으면 오른쪽상단에 있는 탐색버튼을 눌러줍니다.





탐색버튼을 눌러주신후에 펌웨어파일내에 있는 이투스패드6 펌웨어 파일을 열어주세요.






펌웨어를 연후에 아래쪽에 보이는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다음과 같이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업그레이드 성공이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


이후 이투스패드6 전원이 자동으로 들어오며 이투스패드6를 다시 사용하시면됩니다.







'IT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시가 다가온 갤럭시 노트8 (스펙,출시일)  (0)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