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ix os 자신의 태블릿 PC에 설치해보자

Posted by IVY Computer
2017. 6. 3. 12:07 컴퓨터 프로그램

Android Custom OS 중의 하나인 Remix OS 의 설치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Remix os 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와 흡사하며,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mix OS는 자신의 PC 혹은 자신의 태블릿 PC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그러면 본격적으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Remix OS 의 PC  권장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2GHz 이상의 듀얼코어 프로세스


- 2GB 이상의 시스템 메모리


- 8GB 이상의 저장용량


- 인터넷 연결시 도움이 됨





Remix OS 다운로드 (공식사이트) :http://www.jide.com/remixos-for-pc










Remix os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Remix OS for PC 라는 문구가 보이며


그아래에는 Download NOW,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링크접속이 가능합니다.


Remix OS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Download NOW로 접속해줍니다.







Download NOW에 접속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자신이 설치할 Remis OS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64Bit를 설치하실 분은 64bit를 32bit를 설치하실분들은 32bit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용량이 큰관계로 토렌트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토렌트 다운 및 설치는 다음링크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tmddnjs6788.tistory.com/115






저는 토렌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다운로드를 모두 하시면 다음과 같이 사용설명서와 Remix OS의 설치파일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우선 Remix OS 를 설치하기위해서 다운로드 받은 Remix OS 설치 파일 압축을 해제 해줍니다.









압축을 해제하시면 다음과 같이 4개의 파일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Remix OS 를 설치하기위해서는 오른쪽의 2개의 파일만 있으면 됩니다.


우선 가장 오른쪽에 있는 파일인  Remix_OS_for_PC_Installation_Tool-B2016080802 을


실행시켜 줍니다.








Remix_OS_for_PC_Installation_Tool-B2016080802을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이 설치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오른쪽하단에 보이는 Browse을 클릭하셔서 Remix OS ISO 파일을 불러오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ISO 파일을 불러오신후에 OK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되면


재부팅후 사용할 운영체제에서 Remix OS 를 선택해주시면 Remix OS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게시물에서는 직접 설치하는 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