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이지 드라이버 팩

Posted by IVY Computer
2017. 7. 27. 00:43 컴퓨터 프로그램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이지 드라이버 팩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이번에는 컴퓨터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검색하여 자동을 설치해주는 프로그램인 이지 드라이버팩의 다운로드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고 나서 드라이버가 하나도 설치가 되어있지않아서, 원활하게 작업을 못하셧을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이지 드라이버를 통해서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그런일이 없도록 합시다!


우선 이지드라이버팩의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이지드라이버팩 윈도우10 64비트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open?id=0B2LDwc7H2u_2YlBYejRiRXUxczA


이지드라이버팩 윈도우7 64비트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open?id=0B2LDwc7H2u_2dDlaNWs2NHI5eTQ


(용량은 약 1.3GB정도 됩니다.)






-위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신후에 WanDrv6(Win10.x64) 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이 이지 드라이버팩이 실행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설치하기위해서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






-시작버튼을 누르게되면 다음과 같이 드라이버 추출/설치 작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계속진행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뜨게 되는데 드라이버설치를 위해서 확인을 눌러줍니다.







-드라이버가 모두 설치괴게 되면 다음과 같이 일부드라이버를 적용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지금 다시 시작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드라이버설치가 완료되었으므로 컴퓨터를 재부팅 시켜주시면 됩니다.



컴퓨터드라이버 설치를 위해서 이지드라이버를 한번씩 사용해보세요!




서버타입 메인보드 제품들은 지원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