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성능테스트 PerformanceTest Software

Posted by IVY Computer
2017. 2. 10. 22:06 컴퓨터/성능

컴퓨터에 지식이 있는 사람이시라면 CPU 아니면 그래픽카드(GPU) 성능에 대해서 매우 기대가 크죠.

 

그래서 CPU벤치마크나 그래픽카드 벤치마크도 한두개 돌려보지않고 몇개씩 돌리죠.

 

오늘은 제가 CPU 및 그래픽카드 및 성능 체크를 해주는 프로그램인

 

PerformanceTest Software Download 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다운로드를 위해서

 

http://www.passmark.com/ftp/petst.exe

 

위링크로 접속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프로그램 실행모습입니다.

자신의 시스템을 검사하고 온도가 나오네요.

벤치마크를 위해서 RUN BENCHMARK를 눌러줍시다.

 

 

벤치마크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보통 벤치마크는 약 5분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물론 PC사양에 따라 변동이 있음)

사진과 같이 PC부품들의 점수들이 나옵니다.

 

더정확히 확인하기 위해서 각종부품들과 다른 부품들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i5 2500을 사용중인데 CPU점수로는 i7 2630QM보다는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네요.

 

CPU외에 그래픽카드 메모리 하드디스크도 확인가능하니 한번씩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