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버전) 스피드왕 번개(Speed King Bungae) OP 바람에게 -영덕스 클럽

Posted by IVY Computer
2017. 2. 15. 10:45 음악 관련

             




바람을 닮은 너에게 말해주고 싶어. (싶어!)


이기는 것이 전부는 아니야. (아니야!)


그것보다 더욱 소중한 건


서로 사랑하는 마음인 거야.


바람을 닮은 너에게 전해주고 싶어. (싶어!)


나의 마음은 언제나 너뿐야. (너뿐야)


별스러운 나의 투정들도


너에게 보내는 사랑이야~


 


 


너를 처음 보는 바로 그 순간


너는 바람처럼 느껴졌어.


앞을 향해 거침없이 달리는 


너의 그런 모습이 너무 좋았어.


 


때로는 내 곁을 스쳐 지나도


때로는 내 마음 감싸주고


잡힐듯이 잡히지 않는


너의 마음은 정말 바람인가봐!


 


앞만 보며 꿈찾아 달리는 네 곁엔


너를 바라보는 내가 있잖니.


너도 내게 한번쯤 날 좋아한다고


말해줄 수 없겠니?


 


 


바람을 닮은 너에게 말해주고 싶어. (싶어!)


이기는 것이 전부는 아니야. (아니야!)


그것보다 더욱 소중한 건


서로 사랑하는 마음인 거야.


바람을 닮은 너에게 전해주고 싶어. (싶어!)


나의 마음은 언제나 너뿐야. (너뿐야)


별스러운 나의 투정들도


너에게 보내는 사랑이야~


 


 


랩) 난 널 정말 좋아하는데


넌 왜 그렇게 냉정한 거야!


이 세상에 그 어떤 것도


사랑보다 소중한 건 없는 거야!


날 좋아하는 너의 마음이 


네 눈빛 속에 담겨져 있어.


더 이상 진심을 감추지 말고


이젠 솔직하게 표현해줘.


 


 


너를 처음 보는 바로 그 순간


너는 바람처럼 느껴졌어.


앞을 향해 거침없이 달리는


너의 그런 모습이 너무 좋았어.


 


때로는 내 곁을 스쳐 지나도


때로는 내 마음 감싸주고


잡힐 듯이 잡히지 않는


너의 마음은 정말 바람인가봐!


 


앞만 보며 꿈 찾아 달리는 네 곁엔


너를 바라보는 내가 있잖니.


너도 내게 한 번쯤 날 좋아한다고


말해줄 수 없겠니?


 


 


바람을 닮은 너에게 말해주고 싶어. (싶어!)


이기는 것이 전부는 아니야. (아니야!)


그것보다 더욱 소중한 건


서로 사랑하는 마음인 거야.


바람을 닮은 너에게 전해주고 싶어. (싶어!)


나의 마음은 언제나 너뿐야. (너뿐야)


별스러운 나의 투정들도


너에게 보내는 사랑이야~

'음악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쓰르라미 울적에 OST - YOU  (0) 2017.07.20
[ 라테일 OST ] - 숲의 향기  (0) 2017.07.20
스피드왕 번개 - 우린달려간다  (0) 2017.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