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a mp3 변환 방법 (convertio 이용)

Posted by IVY Computer
2017. 8. 5. 13:07 컴퓨터 지식

m4a mp3 변환사이트 convertio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이번에는 m4a 파일을 mp3파일로 변환시킬 수 있는 사이트인 convertio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onvertio의 큰장점은 온라인상에서 m4a mp3변환을 쉽게할 수 있기때문에,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m4a 파일을 mp3파일로 변환 시키기 위해서 convertio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convertio 공식 사이트 : https://convertio.co/kr/


convertio사이트에 접속하셧다면, 사진에보이는 가운데 모니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변환시킬 m4a파일을 선택해줍니다.





다음과 같이 변환시킬 m4a 파일을 선택 후 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개의 파일뿐 아니라 여러개의 파일도 선택가능합니다.




파일을 선택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목록에 추가 가 됩니다.


목록에 추가된 파일옆에 MP3라고 적혀 있는데 mp3파일형식외에 다양한 파일형식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변환시키고 싶은 파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또 파일을 잘못 불러왔을때는, 오른쪽에 보이는 X표시로 파일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다면, 아래에 보이는 "변하게 하다"(노랑색 박스) 를 누르게 되면, 변환 작업이 진행됩니다.


"변하게 하다"(노랑색 박스) 를 눌러주신후에 변환이 완료 될때 까지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끝마침이라고 표시가 되며 오른쪽에 다운로드 창이 생기게 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초록색 "다운로드"박스를통해서 변환된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m4a파일이 mp3파일로 정상적으로 변환된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코더 프로그램을 깔고 싶지 않으신 분 들은 convertio을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