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확인 및 분석 툴바 : 구글 퍼블리셔 툴바 (Google Publisher Toolbar)

Posted by IVY Computer
2017. 8. 8. 01:11 컴퓨터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이번에는 구글 애드센스 툴바인 구글 퍼블리셔 툴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퍼블리셔 툴바 (Google Publisher Toolbar)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광고클릭 방지를 위한 기능도 있으니, 광고클릭을 하여 애드센스 계정을 한번 정지먹은 경험이 있다면 구글 퍼블리셔 툴바를 사용하길 권합니다.


구글퍼블리셔 툴바(Google Publisher Toolbar)는 크롬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크롬을 먼저 다운받으시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퍼블리셔 툴바를 설치는 크롬 웹 스토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search/%EA%B2%8C%EC%8B%9C%EC%9E%90%20%ED%88%B4%EB%B0%94?hl=ko










구글 퍼블리셔 툴바 (Google Publisher Toolbar) 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에 추가되면, 다음과 같이 오른쪽상단바에서 구글 퍼블리셔 툴바 (Google Publisher Toolba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글 퍼블리셔 툴바 (Google Publisher Toolbar)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가 연결된 구글 아이디를 로그인 해야합니다.

구글 퍼블리시 툴바(Google Publisher Toolbar)에 애드센스가 연결된 구글계정을 로그인하시면 다음과 같이 툴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퍼블리시 툴바(Google Publisher Toolbar)은 구글애드센스 현재예상수익과 지난달 수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에 있는 광고 오버레이를 키시게 되면 자신의 사이트에 기제된 광고의 수익과 광고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부정클릭 방지 기능도 있으니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구글 퍼블리셔 툴바(Google Publisher Toolbar)를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