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애프터버너 (MSI Afterburner) 다운로드

Posted by IVY Computer
2017. 8. 11. 21:04 컴퓨터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이번에는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및 그래픽카드 유틸리티 프로그램인 MSI 애프트버너(MSI Afterburner)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SI애프트버너(MSI Afterburner)는 보통 그래픽카드 오버클럭킹이 필요할때나, 게임의 프레임 확인을 위해서 사용합니다.

MSI애프트버너(MSI Afterburner)는 MSI그래픽카드를 사용하지않아도 누구나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MSI애프트버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MSI애프터버너를 다운받기위해서는 MSI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MSI 홈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하단에 다운로드(Downloads)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MSI애프터버너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MSI애프터버너 다운로드를 위해서 Download Afterburner를 눌러줍니다.









설치프로그램이 압축파일로 되어있는데, 압축파일을 푸신후에 설치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MSI 애프터 버너는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한국어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MSI애프터버너(MSI Afterburner) 설치완료후 실행한 모습입니다.

다음과 같이 그래픽카드의 클럭을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고, 온도도 모니터링 가능하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도 알려줍니다.

보통 이프로그램은 그래픽카드 오버클럭을 위해서 많이 설치하시는데, 무리하게 오버클럭하시지 마시고 오른쪽에 보이는 전압과 온도를 보면서 오버클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