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차량패치] BMW M6

Posted by IVY Computer
2016. 12. 20. 23:21 게임/GTA5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이번에는 대우버스 BS106 저상에 이어서 BMW M6차량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차량은 국내에서 많이 본적이 없는 차량인데요.

M5차량은 많이 보았어도, M6차량은 많이 보지 않았습니다.

알아보았더니 BMW M6의 가격이 2억을 넘는다고 하네요.

비싼가격. 차량은 성능으로 보답해주겠죠?

 

 

 

차량 앞면부 입니다.

BMW M5와는 조금 다른외형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약간 차량이 길쭉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차량색상은 하얀색으로 해보았습니다.

 

 

차량의 후면부 입니다.

4개의 배기구가 보이네요.

뒷면에 BMW로고가 붙어있으며 오른쪽 중간쪽에는 M6가 써져 있습니다.

뒷모습은 M5보다 나은것 같네요.

 

 

차량의 내부모습입니다.

이번 차패치는 내부모습이 매우 인상깊었던것 같습니다.

정말 BMW 내부의 모습과 흡사하며 라디오와 다른 옵션들을 모두 정교하게 작업한것 같습니다.

 

차량 후드 열어 보았습니다.

이부분도 매우 고퀄리티네요.

우선 바로 앞에보이는건 뭐니뭐니해도 엔진이겠죠?

엔진에는 BMW M로고가 세겨져있네요.

BMW M6에는 V8 라는 엔진이 장착되어있으며.

560마력 4395CC의 대형차입니다.

차량은 후륜구동이며 제로백은 4.2초라고 합니다.

스포츠차 답게 연비는 7.6KM/L로 매우 않좋네요.

 

여러분도 한번 패치해서 플레이 해보세요.

 

 

BMW M6 차량 다운

 

https://www.gta5-mods.com/vehicles/2013-bmw-m6-coupe-add-on-re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