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차량패치] 대우버스 BS106 저상 (Daewoo Bus BS106)

Posted by IVY Computer
2016. 12. 20. 23:04 게임/GTA5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이번에는 벤츠 GLS 클래스 차량에 이어서 국내에서 운행하는 버스 대우 BS106 저상 버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마 우리나라의 버스중 50%는 이버스일정도로 국내에서 많이 보입니다.

어제도 이버스모델을 타고 집에온 기억이 나네요.

 

 

버스 전면부 입니다.

정말 익숙한 버스네요.

모델명은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BS106 이라고 하네요.

현재 국내에 BS106버스 점유율이 60%이상이라고 합니다.

이모델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생산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버스는 국내에 실제 존재하는 노선인 3번 버스입니다.(버스는 부천의 소신여객버스라고합니다.)

 

 

 

측면 부분 입니다.

실제로 존재하는 노선이 나와있고 저성버스라서 매우낮은 차체를 자랑합니다.

바퀴도 깨끗하고 좋네요.

소사동에서 -> 김포공항까지 가는 버스인가 봅니다.

 

 

측면 반대쪽 부분 입니다.

뭐 전사진과 다른 점을 찾아보자면.

광고가 하나붙어있네요.

현대 제네시스 차량을 광고하고 있네요.

실제로 버스에서 저런광고를 하는건 찾아보지 못했습니다만.

아마 우리나라버스중 몇대는 저광고를 붙이고 있겠죠?

 

 

차량 내부 입니다.

저상버스 답게 차량이 매우 낮으며 널널한 자리가 있네요.

차량내부를 보면 진짜 버스타는 느낌이나네요.

실제와 흡사하게 만드신것 같습니다.

 

차량문을 열고 한번찍어 보았습니다.

정말 이버스를 보면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게임상에서 진짜로 실제같습니다.

플레이해보시면 아실겁니다.

한번씩 다운받아 보세요.

 

 

대우버스 BS106 저상 (Daewoo Bus BS106) 다운로드

 

https://www.gta5-mods.com/paintjobs/korean-city-bus-3-gyeonggi-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