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B35 Forcerecon 3327S 분해해보기

Posted by IVY Computer
2017. 1. 15. 11:12 컴퓨터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중인 한성컴퓨터 B35 Forcerecon 3327S 제품을 분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분해기


 

 

-제품외형사진입니다. 문서작업,외출용으로 사용중인데 꾀쓸만합니다.-

 

 

-제품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

 

 

-제품을 분해하기 위해서 뒤로 돌렸습니다. 제품을 분해하실려면 10개의 나사를 모두 빼셔야합니다.(빨간색 동그라미)-

 

 

-그중 하나는 초기불량에 대해서 교환 반품 불가 스티커가 있는데 A/S와는 무관함으로 띠어줍시다.-

 

 

-10개의 나사를 모두 분해하고 뒷 커버를 열어보았습니다. 꾀나 복잡한 구조네요. 조금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CPU방열판과 램이보이네요. CPU는 N3700을 사용하였고 램은 생각외로 삼성램을 사용하였네요.-

 

 

-SSD의 모습입니다. GALAX모델을 사용중이네요. 역시 이건 제예상대로 TLC모델이 장착되어있었습니다.- (많이사용하는건 아니니 무관합니다.)

 

 

-SSD를 탈착 해보았습니다. GAMER라고 새겨져 있는데 디자인은 괜찮은듯 하네요.-

 

 

-배터리의 모습입니다. 3150MAH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았는데 4~5시간은 사용할수 있더라구요. 근데 CPU와 밧데리에서 약간의 발열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무선랜카드는 인텔 AC3165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제품분해기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