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Posted by IVY Computer
2016. 12. 19. 00:01 컴퓨터

누드본체를 사용하던 도중 너무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생각도 들고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격이저렴한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택배비 포함 11000원으로 가격도 아주저렴하더군요.

지금 다른컴퓨터도  3RSYS케이스를 사용중인데 이번에구입한것도 저렴한 3RSYS케이스 제품이네요.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우선 택배배송은 빠르고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제품박스는 무지박스로 되어있습니다.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외형

케이스 외형부분입니다

튼튼하게 생겼군요.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내부

케이스 내부의 모습입니다.
80mm크기의 쿨러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또한 SSD장착구와 HDD장착구가 있습니다.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기본구성품

제품의 기본구성품입니다.
기본적인 고정나사들과 스피커 빵끈이 제공되네요.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I/O 포트 단자

I/O 포트 단자들 입니다.
다른케이스와 똑같이 기본적인 I/O 포트 단자들이 모두 있습니다.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메인보드 장착

케이스 내부에 메인보드부터 장착했습니다.
ATX보드보단 M-ATX보드장착을 권장드립니다.
ATX보드도 장착은 가능해보이나, I/O케이블 연결시 조금 어려울듯 합니다.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파워 장착


메인보드 다음으로 파워를 장착했습니다.
파워 장착부가 제품상단에 위치하고 있어서 약간 불안함이 있지만 기본구성품에 넉넉한 조립나가가 제공되서 모두 사용했습니다. ㅎㅎ

쓰리알시스템 3RSYS R2 미들타워 케이스 각종부품들 장착

모든부품장착후에 선정리라고 한번해봤지만... 더럽네요..ㅎㅎ
ODD장착시 다른부품들을 장착하고 장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워선 정리하기가 번거로워 집니다.)


제품 설치 모습

조립을 마쳤습니다.
우선 미들타워케이스라 아담한사이즈에 잘들어가네요.
부팅도 잘되고 상품도 좋습니다.


10000원대 가격에 이만한케이스 찾아보기 힘들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