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차량패치] 롤스로이스 Wraith (Rolls-Royce Wraith)

Posted by IVY Computer
2016. 12. 20. 13:17 게임/GTA5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저번에 올렸던 AUDI R8에 이어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가져왔습니다..

이번에는 롤스로이스 레이스 (Rolls-Royce Wraith) 차량을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의 전체샷 입니다.

롤스로이스가 비싼차인 많큼 게임상에서도 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차량 전면부 입니다.

롤스로이스의 상징인 환희의 여신상도 보이네요.

퀄리티 수준이 상당합니다.

 

 

차량 뒷면부 입니다.

고급차량 답게 정교하네요.

 

 

 

롤스로이스 차량의 바퀴입니다.

게임에서도 실제로 R 자가 굴러가지 않습니다.

롤스로이스 차량의 특징을 잘살린 것 같네요.

 

 

차량 트렁크를 열어보았습니다.

차량트렁크에는 골프가방과 골프채가 있네요. ㅎㅎ

 

 

롤스로이스 차량의 내부모습입니다.

내부모습도 퀄리티가...

정말 퀄리티가 대단한것 같네요.

 

 

저는 언제쯤 이차를 타볼 수 있을까요?

 

실제로 못타니까 게임에서라도 타봐야죠.

이차를 한번이라도 타보면 여한이 없겠네요.

 

 

롤스로이스 Wraith (Rolls-Royce Wraith) 차량 다운로드(ADD ON)

 

https://ko.gta5-mods.com/vehicles/2015-rolls-royce-wraith-a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