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차량패치] 벤츠 메르세데스 S클래스 (Mercedes-Benz S600)

Posted by IVY Computer
2016. 12. 20. 13:29 게임/GTA5

안녕하세요.

IVY입니다.

롤스로이스에 이어서 이번에는 벤츠 메르세데스 S클래스 차량을 가지고 왔습니다.

2005년식으로 최신차량은 아니지만 멋진차량이길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차량의 전체샷 입니다.

차량색깔은 흰색으로 도배 해보았는데요.

S클래스 차량인데도 흰색이 잘어울리네요.

 

 

이번에는 뒤쪽에서 한번 찍어 보았는데요.

고급 차량 답게 흠잡을곳이 없네요.

 

 

차량 뒷모습 입니다.

4개의 배기구가 눈에 띄네요.

 

 

차량의 앞모습 입니다.

꾀나 정교한 차량인것 같습니다.

2005년식이 이정도면 최신에 나온 2016 마이바흐 S클래스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차량의 내부 모습입니다.

2005년식 차량 답게 클레식한 모습이 약간 보이는데요.

그래도 고급 차량이라서 넓은 내부모습이 돋보입니다.

 

 

차량후드를 열은 모습입니다.

V12엔진의 모습이 눈에 띄네요.

 

차량의 트렁크를 열은 모습입니다.

트렁크 내부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꾀 큰크기에 트렁크네요.

 

 

이차량은 실제로도 많이 보여서 친숙한느낌이 드는데요.

게임에서 만나니까 색다른 느낌이 나는것 같네요.

 

 

벤츠 메르세데스 S클레스 (Mercedes-Benz S600) 차량 다운로드

 

https://ko.gta5-mods.com/vehicles/mercedes-s600-w220